문자 보내
뉴스

회사 소식 충전은 충전을 처리하고 겨울동안 돌봅니다

인증
중국 SUZHOU FOBERRIA NEW ENERGY TECHNOLOGY CO.,LTD. 인증
중국 SUZHOU FOBERRIA NEW ENERGY TECHNOLOGY CO.,LTD. 인증
고객 검토
이것은 환상적 소스화 배터리 공급, 이해심이 있는 서비스와 상등품 제품입니다.

—— 올가

좋은 상품, 업 배터리와 같이, 배터리의 다른 유형을 생산하기 위한 좋은 서비스, 좋은 배터리 공급, 태양 전지.

—— 라빌

믿을 만한 배터리 공급자, 협력은 매우 행복합니다!

—— 애니

제품 품질이 좋 그러나 또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우리는 구입한 배터리에 대한 매우 엄격한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베리아 배터리가 그 요구를 만족시킵니다.

—— 오마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충전은 충전을 처리하고 겨울동안 돌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충전은 충전을 처리하고 겨울동안 돌봅니다

1.충전 전압은 충전 반응의 외인입니다.

충전 전압 에치는 계속되기 위해 충전 반응을 위하여 특정 가치에 의해 배터리 기전력 큐치 보다 더 높아야 합니다.충전 전압에서 설정할 때, 배터리 전원이 증가한 것처럼, 그것의 기전력이 또한 계속 증가하다는 것이 고려하여야 합니다. 특히 겨울에 저온 환경 하에 청구할 때, 전해액에서 희석된 설퓨릭 산의 유동성은 더 나쁘게 되고, 농도 분극이 더욱 명백하게 되고, 배터리 전압이 신속히 상승하고, 충전 속도가 더 천천히 됩니다.

 

2.리드 설페이트의 해소는 충전 반응의 내적 원인입니다. 두배 황산화 이론에 따르면, 배터리가 방출된 후, 둘다 긍정적과 음극은 리드 설페이트를 발생시킵니다. 청구할 때, 긍정적과 음극에서 리드 설페이트는 이산화 납으로 변환되고, 각각 해소와 강수 기구를 따른 것 활성 물질을 형성하도록 유도합니다. 리드 설페이트의 효과적 해소가 고발할 수 있기 위한 정부 전극을 위해 필수 링크라는 것을 위에서 말한 수치는 보여줍니다.저온 환경 하에, 충전 속도는 항상 충전 전압의 증가에 따라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높은 충전 전압은 충전 속도를 올리지 않지만, 배터리 수명을 손상시킬 물 분해와 같은 부반응을 장려할 것입니다. 리드 설페이트의 가용성은 낮은 온도 조건 하에 더 낮게 되며, 그것이 전체 충전 반응의 병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겨울에 최대한 많이 더 높은 온도에 고발되어야 한다고 납산 축전지의 위에서 말한 특성은 결정합니다 :
한 예로 자동차에 사용한 데 납산 축전지가 필요하세요. 만약 배터리가 엔진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배열되면, 배터리가 예를 들어 0' C 아래에 저온에서 유지되고 결과가 종종 그것이 효과적으로 고발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EV 적용을 위해, 전략을 고발하는 것 보다 상세하게는 가치 있는 고전압 전력과 사크리프아이싱 순항 거리를 낭비하기를 회피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선술집 시간 : 2021-08-03 17:07:23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SUZHOU FOBERRIA NEW ENERGY TECHNOLOGY CO.,LTD.

담당자: Mr. Roger Ning

전화 번호: +86 139 6163 5976

팩스: 86-512-50176362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